업사이클 테이블 & 의자

Upcycle Table & Stool


쓰임을 다하고 폐기된 트래쉬버스터즈의 다회용 식기들을

재생하여 만든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각각의 색상과 패턴이 모두 다르며, 알록달록한 색감은 

공간의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푸드존이나 워크숍 공간 등에 배치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업사이클 테이블 & 의자

Upcycle Table & Stool

쓰임을 다하고 폐기된 트래쉬버스터즈의 다회용 식기들을 재생하여 만든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각각의 색상과 패턴이 모두 다르며, 알록달록한 색감은 공간의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푸드존이나 워크숍 공간 등에 배치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 소재 - 상판: 재생 플라스틱  / 다리: MDF에코보드

• 상판 색상은 주로 노랑, 연두, 빨강 계열이며, 무늬(패턴)은 모두 다릅니다.

• 대여 시 색상 선택은 불가능하며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



  • 소재 - 상판: 재생 플라스틱  / 다리: MDF에코보드
  • 상판 색상은 주로 노랑, 연두, 빨강 계열이며, 무늬(패턴)은 모두 다릅니다.
  • 대여 시 색상 선택은 불가능하며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