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