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납함 (축제행사용)

Return Box


축제, 행사 현장에서 사용하는 다회용기 반납함 입니다.

사용자 이동 동선에 배치하여, 편리하게 반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조립이 간편하며, 식기 박스를 끼워서 사용하는 형태로

다회용기의 정리 및 관리가 편리합니다.

필요 시 상단 사이니지를 커스텀하여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 대여 서비스(사내카페, 탕비실 등)에서 사용하는 반납함은 

별도로 문의해 주세요.


반납함

Return Box

축제, 행사 현장에서 사용하는 다회용기 반납함 입니다. 사용자 이동 동선에 배치하여, 편리하게 반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조립이 간편하며, 식기 박스를 끼워서 사용하는 형태로 다회용기의 정리 및 관리가 편리합니다.

필요 시 상단 사이니지를 커스텀하여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 대여 서비스(사내카페, 탕비실 등)에서 사용하는 반납함은 별도로 문의해 주세요.


• 소재 - 프레임: Steel / 사이니지: 포맥스 / 박스: PP

• 회색 박스도 함께 제공 됩니다.

• 상단 사이니지의 디자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종이 인쇄물 또는 포맥스 판넬을 직접 제작하여 설치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



  • 소재 - 프레임: Steel / 사이니지: 포맥스 / 박스: 회색 PP
  • 회색 박스도 함께 제공 됩니다.
  • 상단 사이니지의 디자인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종이 인쇄물 또는 포맥스 판넬을 직접 제작하여 설치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