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납 부스

Return Booth

트래쉬버스터즈의 오렌지색 부스는 주로 행사 현장에서 다회용기를 반납하는 반납소로 이용합니다.

다회용기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부스만 따로 대여가 가능하며, 판매 부스, 카페테리아 등 원하시는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재 - 기둥 및 프레임: 알루미늄, Steel / 지붕 천막: 방수 코팅 원단 / 테이블 앞판 및 상판: 백색 PC

• 테이블 앞판 및 상판은 목재가 아닌 백색 PC 소재로 변경되었습니다.

• 천막 색상은 오렌지색 한 가지 이며, 상부에 트래쉬버스터즈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 커스텀을 원하시는 경우 현수막 등 사이니지를 직접 제작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반납 부스

Return Booth


트래쉬버스터즈의 오렌지색 부스는 주로 행사 현장에서

다회용기를 반납하는 반납소로 이용합니다.

다회용기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부스만 따로 대여가 가능하며,

판매 부스, 카페테리아 등 원하시는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 이미지를 보실 수 있어요.


  • 소재 - 기둥 및 프레임: 알루미늄, Steel / 지붕 천막: 방수 코팅 원단 / 테이블 앞판 및 상판: 백색 PC
  • 테이블 앞판 및 상판은 목재가 아닌 백색 PC 소재로 변경되었습니다.
  • 천막 색상은 오렌지색 한 가지 이며, 상부에 트래쉬버스터즈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 커스텀을 원하시는 경우 현수막 등 사이니지를 직접 제작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제공 가능한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방식: 선입금 후 예약 완료. 무통장 입금 (세금계산서 발행)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는 행사가 끝나고 철수한 후에 결제합니다.
  • 취소 수수료: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읽어보세요!

[예약]

• 부대시설 예약은 최소 2주일 전까지 완료해 주세요.

• 대여 시기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 예약이 확정되는 점 주의해 주세요.


[결제]

• 부대시설만 대여하실 경우는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회용기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실 경우는 행사 종료 후 최종 비용청구서를 보내드린 후에 결제합니다.

•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견적서 이외에 기타 증빙서류 필요 시 문의 바랍니다.


[설치 및 철수]

• 설치하실 위치를 미리 공유해 주세요. (행사장 배치도, 차량 진입로, 주차 정보 등)

• 설치 및 철수 시작 시간과 완료 시간을 미리 공유해 주세요.

• 설치 위치의 지반 상태 및 작업 환경에 따라 별도의 작업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

• 설치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물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 수리 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가림막 천막, 부속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변경/취소/환불]

•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거나 서비스 일정 및 품목 변경이 필요한 경우, 상담자 연락처 또는 02-6227-0627 로 연락주세요.

• 취소 수수료: 설치일로부터 7일 전 100% 환불 / 6~2일 전 50% 환불 / 1일 전~당일 환불 불가

• 고객님의 착오(주소 불명, 연락두절 등)로 인해 제품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


가벼운 문의도 환영해요!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