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각 서비스 영역에 따라 정책 및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베이직 서비스에서는 스푼/포크만 대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컵이나 그릇 등 다른 식기를 주문하실 때만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단기대여(축제/행사용)으로 사용하는 다회용 컵은 뚜껑(리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기대여 서비스만 뚜껑(리드)를 포함하여 제공합니다.


베이직 서비스(소량 대여)의 경우 최소 100인분부터 대여가 가능하고, 100개 단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기간은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1일 이용도 가능합니다. 

단, 평일 저녁이나 주말의 경우 당일 배송 및 수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상담을 통해 일정 조율이 필요합니다.


다회용기의 경우, 이용 기간에 상관없이 수량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가 책정되며, 일반적인 이용 기간은 일주일 이내입니다.

장기간 대여를 원하실 경우, 상담을 통해 배송/수거 일정을 조율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부대시설의 대여료는 이용 기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견적 문의를 별도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직 서비스는 결제가 완료되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선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토탈 서비스와 정기 대여 서비스는 후불 결제입니다. 


취소 접수 후 처리 과정에 있어 평일 기준 약 3~4일 정도 소요되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단,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서비스 예약 시, 배송 주소와 수거 주소를 각각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거 장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서울/경기 지역에 한 해 변경이 가능하오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예약하신 수거 희망 시간을 담당자가 확인 후, 조율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야간 수거가 불가능한 경우는 익일 오전 또는 협의하여 수거 시간과 장소를 정합니다.


예약된 일정에 맞춰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직업 픽업과 반납은 불가합니다.


베이직 서비스(소량 대여)는 기본적으로는 서울/경기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서울/경기 이외의 지역에서 소량 대여를 원하시는 경우, 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 및 추가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 운영 관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단기 대여-토탈 서비스’입니다. 

토탈 서비스로 문의를 주시면 행사 규모에 맞는 운영 방법을 상담해 드립니다.

>> 토탈 서비스 확인하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발생 시, 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회수 후 점검하여 경우에 따라 수리에 필요한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기상특보 발령으로 인해 행사가 취소가 된 경우라도, 배송 당일에 취소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문의하기를 통해 자세히 물어봐 주세요.

상담 운영 시간: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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